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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상 상담을 꼭 해야하나요?

      필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소분, 배송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서비스입니다.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최초 상담 1회가 필수이며 카카오톡 페이스톡으로 온라인 화상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화상상담은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녹화가 필요하지만,
      연결 후 화면을 끄고 얼굴을 보여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녹화된 영상은 실증특례 증빙자료 외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 한 계정에 한사람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하나의 계정에서 부모님 또는 친구의 영양제를 추천받아 정기배송 받아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정기구독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영양제 상담을 받으셔야해요.
      상담은 영양제를 섭취하실분이 직접 진행해주셔야해요.

    • 음주 후 영양제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음주 전 섭취를 권장드리지만 음주할 때 안주를 드셨다면 영양제를 섭취하실 수 있어요.
      (영양제는 식품이기 때문에 안주와 함께 섭취가능)

    • 복용 후 불편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먼저 영양제의 복용시간을 체크해 보세요.

      영양제는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간혹 공복에 섭취하는 경우 울렁거림이나 속쓰림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런 경우에는 소화액이 활발히 분비 될 때 드시면 위의 부담이 덜해 식사 중간이나 식사 후에 섭취하는 걸 추천드려요.

      복용시간을 변경했는데도 불편하시다면 전문상담사님께 재상담을 받아보세요.
      재상담은 필그램 카카오톡 채널에서 상담원 전환 후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 필그램 영양제와 다른 영양제를 복용해도 될까요?

      필그램은 고객님께 맞춤영양제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영양제와 같이 섭취하시기 전 상담사와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오전 영양제를 섭취하지 못했는데 오후 영양제와 같이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오전 또는 오후에 섭취하는 것을 놓치셨나요?
      오후 또는 자기전에 겹치는 영양소가 없다면 같이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한꺼번에 많은 양을 복용하시는 것보다는 나눠서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에 좋으니 복용시기에 맞춰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정보를 모두 변경하실 수 있어요.

    •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이 안돼요.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시 에러가 날 경우 쿠키 삭제 후 다시 회원가입 시도해보세요.

      크롬에서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점 3개 버튼 클릭
      2) 방문기록 클릭
      3)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4)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박스 활성화
      5)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필그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찾기]와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으로 찾아주세요.

      SNS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네이버, 카카오 등)
      가입하신 SNS 로그인 창에서 계정을 찾아주세요.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맞춤영양제 발송 후 배송정보를 필그램이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려요.

      CJ대한통운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 후 익일에 고객님의 맞춤영양제를 소분 후 바로 배송이 출발해요.
      금요일에 결제 시 월요일에 제작이 되어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수령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어요.
      (영업일 기준 3~ 5일 소요)

    • 정기구독 신청은 어떻게하나요?

      내 건강검진 결과와 생활습관을 통해 추천받은 영양제를 정기적으로 배송받고 싶으신가요?
      상담이 완료되면 맞춤솔루션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 할 수 있어요.

    • 정기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전 정기구독 취소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정기구독관리]에서 [구독 해지하기] 클릭 시 언제든 해지가 가능해요.
      필그램은 개인 맞춤형건강기능식품으로 결제 시 취소가 불가합니다.

      결제 3일 전 미리 알려드리니 확인 후 [정기구독관리]에서 해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가 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결제가 안 될수 있어요.

      잔액이 부족한 경우
      카드번호, 유효번호 등 결제 정보가 옳지 않은 경우
      분실 카드 등 카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국내 가맹점 미등록 카드
      법인명의 카드

      그 외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빠른 확인을 위해 아래 정보를 <필그램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필그램 가입 이메일(계정)
      - 결제 실패 내용(오류 메시지 등)

    • 의료데이터는 어떤 데이터인가요?

      건강분석을 위해 불러오는 의료데이터는 10년치의 건강검진결과와 3개월동안 처방받는 약에 대한 기록이에요.
      영양제는 2년이내의 건강검진데이터와 1개월이상 처방받은 약에 대한 기록을 통해 추천돼요.

    • 의료데이터는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개인 의료데이터는 아마존웹서버(AWS)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이미 12개 생명보험사와 60개의 의료기관에서도 사용하는 안전한 서버입니다.

    • 결제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하실 카드 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마이페이지내에 [정기구독 관리] 페이지에서 카드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관리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정보, 배송지까지 모두 수정이 가능합니다.

    • 최근 건강검진 정보가 아니에요.

      표시되는 건강검진 정보는 병원 및 검진처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한 데이터입니다.
      최근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 회사에서 지원하는 단체 검진을 받은 경우
      - 개인적으로 병원에 예약해 검진을 받은 경우
      - 공단에서 실시한 검진이지만 병원(검진처)에서 기록 전송을 누락한 경우

    • 장기간 먹은 약이 있는데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최근 3개월 내 1개월 이상 먹은 약 정보만 표시됩니다.
      위 조건에 해당되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천 영양제에 영향을 주는 약 정보가 아닌 경우
      -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
      - 타인에게 알려지기 민감한 약인 경우

      현재 수집되는 약 정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집된 정보와 실제 복용 중인 약 정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락된 약 정보는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해당 문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 네이버 홈페이지 로그인 -> 네이버 ID 메뉴 -> [연결된 서비스관리] -> '필그램 정보제공형태' 철회하기
      2단계 : 필그램 홈페이지에서 네이버로 로그인하기 -> 네이버 정보제공 재동의(전체동의)후 로그인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주문 결제 / 후기 작성 /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됩니다
      -필그램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며, 제휴처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 받은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정기 구독 최초 결제 시, 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한 포인트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결제부터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보유한 포인트만큼 결제 금액에서 차감 후 잔여 금액만큼 카드 결제됩니다.
      -다음 결제부터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은 최초 결제 시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참고]
      - 최소 2,000P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시 10원 단위로 사용됩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포인트 미지급 품목이므로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지급된 포인트는 별도 고지가 없는 경우, 지급일로부터 18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30일 이내에 소멸 예정 포인트 금액은 [마이페이지 > 보유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취소 시, 사용한 포인트는 복원되나요?

      -1:1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결제 취소일로부터 3일 이내 포인트가 복원됩니다.
      -부분 취소/환불 진행할 경우, 사용한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참고]
      - 그 이외 회원의 과실 (회원 탈퇴 시, 결제 3일 전 알림톡 수신 후 ‘다음 결제부터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 체크 박스 선택 시)로 인한 경우 복원되지 않습니다.
      - 유효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하며, 소멸 후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 포인트는 탈퇴 즉시 소멸하며, 탈퇴 이후 재 가입하더라도 재 지급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와 카드 결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와 카드 결제 동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3,000P를 보유한 고객이 정기 구독 금액 30,000원을 결제할 경우, 보유 포인트 3,000P와 카드 결제 27,000원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초대했는데(초대받았는데) 포인트를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가 받은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초대했다면 (또는 초대 받았다면) 현재 보유 포인트를 확인해주세요.

      친구 초대받은 친구는 링크를 통해 필그램 가입 시 2,000P가 지급됩니다.
      친구 초대한 필그램 회원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친구가 필그램 첫 구매 후 배송 완료 시 2,000P가 지급됩니다.

      정상적으로 초대했는데 포인트를 못 받았나요?

      초대한 사람과 초대 받은 사람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카카오톡 필그램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게 말씀해주세요.

      *참고로 아래의 경우라면 친구 초대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1. 친구가 초대 링크가 아닌 다른 경로로 가입한 모든 경우
      2.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만 하고 구독 결제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3. 친구가 필그램을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경우
      4. 동일한 휴대폰에서 다른 계정으로 초대 링크 받아 가입한 경우

      초대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친구 초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필그램은 30일치 정기 구독만 가능한가요?

      신규 회원인 경우)
      필그램 최초 이용 시 1회차에 한해서만 15일치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회차부터는 30일치로 정기구독이 진행됩니다.
      (단, 한 번이라도 필그램을 이용했던 회원은 15일치 이용이 어렵습니다.)

      기존 회원인 경우)
      매일 챙겨 먹기 힘든 분들을 위하여 한 주 동안 5일 섭취가 가능하도록 20일치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필그램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화상 상담을 꼭 해야하나요?

      필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소분, 배송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서비스입니다.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최초 상담 1회가 필수이며 카카오톡 페이스톡으로 온라인 화상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화상상담은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녹화가 필요하지만,
      연결 후 화면을 끄고 얼굴을 보여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녹화된 영상은 실증특례 증빙자료 외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 정기구독 신청은 어떻게하나요?

      내 건강검진 결과와 생활습관을 통해 추천받은 영양제를 정기적으로 배송받고 싶으신가요?
      상담이 완료되면 맞춤솔루션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 할 수 있어요.

    • 필그램은 30일치 정기 구독만 가능한가요?

      신규 회원인 경우)
      필그램 최초 이용 시 1회차에 한해서만 15일치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회차부터는 30일치로 정기구독이 진행됩니다.
      (단, 한 번이라도 필그램을 이용했던 회원은 15일치 이용이 어렵습니다.)

      기존 회원인 경우)
      매일 챙겨 먹기 힘든 분들을 위하여 한 주 동안 5일 섭취가 가능하도록 20일치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필그램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의료데이터는 어떤 데이터인가요?

      건강분석을 위해 불러오는 의료데이터는 10년치의 건강검진결과와 3개월동안 처방받는 약에 대한 기록이에요.
      영양제는 2년이내의 건강검진데이터와 1개월이상 처방받은 약에 대한 기록을 통해 추천돼요.

    • 의료데이터는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개인 의료데이터는 아마존웹서버(AWS)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이미 12개 생명보험사와 60개의 의료기관에서도 사용하는 안전한 서버입니다.

    • 최근 건강검진 정보가 아니에요.

      표시되는 건강검진 정보는 병원 및 검진처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한 데이터입니다.
      최근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 회사에서 지원하는 단체 검진을 받은 경우
      - 개인적으로 병원에 예약해 검진을 받은 경우
      - 공단에서 실시한 검진이지만 병원(검진처)에서 기록 전송을 누락한 경우

    • 장기간 먹은 약이 있는데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최근 3개월 내 1개월 이상 먹은 약 정보만 표시됩니다.
      위 조건에 해당되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천 영양제에 영향을 주는 약 정보가 아닌 경우
      -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
      - 타인에게 알려지기 민감한 약인 경우

      현재 수집되는 약 정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집된 정보와 실제 복용 중인 약 정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락된 약 정보는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음주 후 영양제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음주 전 섭취를 권장드리지만 음주할 때 안주를 드셨다면 영양제를 섭취하실 수 있어요.
      (영양제는 식품이기 때문에 안주와 함께 섭취가능)

    • 복용 후 불편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먼저 영양제의 복용시간을 체크해 보세요.

      영양제는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간혹 공복에 섭취하는 경우 울렁거림이나 속쓰림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런 경우에는 소화액이 활발히 분비 될 때 드시면 위의 부담이 덜해 식사 중간이나 식사 후에 섭취하는 걸 추천드려요.

      복용시간을 변경했는데도 불편하시다면 전문상담사님께 재상담을 받아보세요.
      재상담은 필그램 카카오톡 채널에서 상담원 전환 후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 필그램 영양제와 다른 영양제를 복용해도 될까요?

      필그램은 고객님께 맞춤영양제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영양제와 같이 섭취하시기 전 상담사와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오전 영양제를 섭취하지 못했는데 오후 영양제와 같이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오전 또는 오후에 섭취하는 것을 놓치셨나요?
      오후 또는 자기전에 겹치는 영양소가 없다면 같이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한꺼번에 많은 양을 복용하시는 것보다는 나눠서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에 좋으니 복용시기에 맞춰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한 계정에 한사람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하나의 계정에서 부모님 또는 친구의 영양제를 추천받아 정기배송 받아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정기구독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영양제 상담을 받으셔야해요.
      상담은 영양제를 섭취하실분이 직접 진행해주셔야해요.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정보를 모두 변경하실 수 있어요.

    •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이 안돼요.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시 에러가 날 경우 쿠키 삭제 후 다시 회원가입 시도해보세요.

      크롬에서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점 3개 버튼 클릭
      2) 방문기록 클릭
      3)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4)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박스 활성화
      5)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필그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찾기]와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으로 찾아주세요.

      SNS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네이버, 카카오 등)
      가입하신 SNS 로그인 창에서 계정을 찾아주세요.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해당 문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 네이버 홈페이지 로그인 -> 네이버 ID 메뉴 -> [연결된 서비스관리] -> '필그램 정보제공형태' 철회하기
      2단계 : 필그램 홈페이지에서 네이버로 로그인하기 -> 네이버 정보제공 재동의(전체동의)후 로그인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맞춤영양제 발송 후 배송정보를 필그램이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려요.

      CJ대한통운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 후 익일에 고객님의 맞춤영양제를 소분 후 바로 배송이 출발해요.
      금요일에 결제 시 월요일에 제작이 되어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수령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어요.
      (영업일 기준 3~ 5일 소요)

    • 정기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전 정기구독 취소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정기구독관리]에서 [구독 해지하기] 클릭 시 언제든 해지가 가능해요.
      필그램은 개인 맞춤형건강기능식품으로 결제 시 취소가 불가합니다.

      결제 3일 전 미리 알려드리니 확인 후 [정기구독관리]에서 해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가 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결제가 안 될수 있어요.

      잔액이 부족한 경우
      카드번호, 유효번호 등 결제 정보가 옳지 않은 경우
      분실 카드 등 카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국내 가맹점 미등록 카드
      법인명의 카드

      그 외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빠른 확인을 위해 아래 정보를 <필그램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필그램 가입 이메일(계정)
      - 결제 실패 내용(오류 메시지 등)

    • 결제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하실 카드 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마이페이지내에 [정기구독 관리] 페이지에서 카드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관리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정보, 배송지까지 모두 수정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주문 결제 / 후기 작성 /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됩니다
      -필그램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며, 제휴처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 받은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정기 구독 최초 결제 시, 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한 포인트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결제부터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보유한 포인트만큼 결제 금액에서 차감 후 잔여 금액만큼 카드 결제됩니다.
      -다음 결제부터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은 최초 결제 시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참고]
      - 최소 2,000P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시 10원 단위로 사용됩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포인트 미지급 품목이므로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지급된 포인트는 별도 고지가 없는 경우, 지급일로부터 18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30일 이내에 소멸 예정 포인트 금액은 [마이페이지 > 보유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취소 시, 사용한 포인트는 복원되나요?

      -1:1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결제 취소일로부터 3일 이내 포인트가 복원됩니다.
      -부분 취소/환불 진행할 경우, 사용한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참고]
      - 그 이외 회원의 과실 (회원 탈퇴 시, 결제 3일 전 알림톡 수신 후 ‘다음 결제부터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 체크 박스 선택 시)로 인한 경우 복원되지 않습니다.
      - 유효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하며, 소멸 후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 포인트는 탈퇴 즉시 소멸하며, 탈퇴 이후 재 가입하더라도 재 지급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와 카드 결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와 카드 결제 동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3,000P를 보유한 고객이 정기 구독 금액 30,000원을 결제할 경우, 보유 포인트 3,000P와 카드 결제 27,000원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초대했는데(초대받았는데) 포인트를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가 받은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초대했다면 (또는 초대 받았다면) 현재 보유 포인트를 확인해주세요.

      친구 초대받은 친구는 링크를 통해 필그램 가입 시 2,000P가 지급됩니다.
      친구 초대한 필그램 회원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친구가 필그램 첫 구매 후 배송 완료 시 2,000P가 지급됩니다.

      정상적으로 초대했는데 포인트를 못 받았나요?

      초대한 사람과 초대 받은 사람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카카오톡 필그램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게 말씀해주세요.

      *참고로 아래의 경우라면 친구 초대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1. 친구가 초대 링크가 아닌 다른 경로로 가입한 모든 경우
      2.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만 하고 구독 결제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3. 친구가 필그램을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경우
      4. 동일한 휴대폰에서 다른 계정으로 초대 링크 받아 가입한 경우

      초대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친구 초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